사고 수리하러 방문하셨다가 견인 시 뒤쪽 처짐으로 인한 보강작업 진행했습니다.
LPG로 개조한 차량인데 뒤쪽 처짐이 생각보다 적어 차량 올려보니
업패드+완충기에 스프링도 신품으로 교체하신 상태인데도 뒤쪽이 처져있네요..
차주분께서 익스트림 업 스프링을 요청하셔서 해당 제품으로 작업 진행했습니다.
입고된 K5 차량입니다.
입고 당시 차량입니다. 범퍼 수리가 늦어져 스프링 작업부터 진행!
완충기에 업패드까지 장착되어 있는데.. 36.2CM 정도 나오네요
스프링부터 탈거 후 측정해봅니다. 순정 스프링과 약 0.70mm 두께 차이
순정 패드를 사용할까 고민하다 차주분께서 장착해놓으신 업패드 결론짓고 작업합니다. 견인까지 하셔야 하는 차량이기에
작업 완료 후 차고입니다.
좌측 작업 전 우측 작업 후 39.2cm 약 3cm 정도 올라갔습니다. 출고 진행합니다.
작업 문의
Tel. 1899-5064
내선 1번
HP1. 010-3185-8393
HP2. 010-3334-9312
영업시간 평일: 오전 9시~오후 8시
주말, 휴일: 사전예약 시 작업 가능
[사전 예약 시 야간작업 가능]
728x90
'작업 사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남양주 쇼바 스포티지 QL 진폭 감응형 쇼바 교체 (0) | 2020.06.30 |
---|---|
남양주 쇼바 코란도 투리스모 쇼바 교체 (0) | 2020.06.29 |
남양주 쇼바 제네시스 BH 다이나믹쇼바 교체 (0) | 2020.06.27 |
남양주 쇼바 포터 2 가야바 쇼바 작업 (0) | 2020.06.26 |
남양주 쇼바 올 뉴 말리부 테인 STAZ 일체형 쇼바 작업 (0) | 2020.06.25 |